공지사항

HOME커뮤니티공지사항
  • 인쇄

뷰어 다운로드

  • 아래아한글 뷰어 다운로드
  • Acrobat Reader 한글판 뷰어 다운로드
  • Microsoft 엑셀 뷰어 다운로드
  • Microsoft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
  • Microsoft 워드 뷰어 다운로드
2021. 세대공감 캠핑 페스티벌 추가 당첨자 및 운영 안내 - 공지사항 상세보기
 2021. 세대공감 캠핑 페스티벌 추가 당첨자 및 운영 안내  
작성자 진천본원 등록일 2021/07/27 조회 504
첨부
2021. 세대공감캠핑 페스티벌 추가 당첨자 발표 및 운영안내]

2021. 세대공감캠핑 페스티벌 캠프에 당첨되신 교육가족 여러분은 첨부파일에 공지된 당첨자 및 운영안내를
꼭!!! 확인 하시어 당일 캠프에 지장없이 참석해주시 바랍니다.

그리고 자세한 문의는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043)531-1834

참가비(급식비)는 기간내에(7월28일) 계좌이체[신청인 명의]로 입금해주시바랍니다.


(필수)현재 코로나-19 확산이 심각한 관계로 캠프에 참가 하시는 모든 가족분들 코로나 검사
PCR 결과를 담당자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입소72시간이내 5일입소면~2일이나 3일에 검사받음)
(담당자 휴대폰번호으로 가족대표한분이 모든분들것을 취합 후 발송(문자)

담당자 휴대폰은 당첨자분들에 입소안내시(문자발송) 공지

다음글, 이전글 보기
다음글2021. 세대공감 캠핑 페스티벌 최종 참가자 명단 및 운영안내
이전글7월 개인텐트 및 글램핑텐트 시설개방 당첨자 명단 발표
정보담당자
운영기획부